GETTING MY 부산립카페 TO WORK

Getting My 부산립카페 To Work

Getting My 부산립카페 To Work

Blog Article

밭만큼이나 베이커리도 완벽하게 갖춰져있다. 그 중 얼그레이 화이트초콜릿 케이크를 추천한다. 얼그레이의 풍미가 제대로 살아있어 향긋하다.

휘연의 ‘공주 알밤라떼’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밤 페이스트를 쓰지 않는다. 사장님이 직접 알밤을 일일이 부수고 으깨어 만든 베이스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인간 다람쥐, 인간 호두깎기가 아닐까(아니다).

여섯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청호 오백리길'로 대청호를 중심으로 야산과 수목들이 빙 둘러져 있어 빼어난 경관을 바라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역시나 사진 찍기 좋은 곳이며 사랑의 자물쇠를 달 수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좋답니다.

먼저 입구에서 우리를 반겨준 것은 빼곡한 대나무 숲이다. 어디선가 쿵푸팬더가 나타날 것 같은 시원스런 비주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야외 테이블에서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한밭수목원에는 장미 정원이라는 구역이 있는데 늦봄에서 초여름까지 정원 곳곳에 가득 활짝 피어있는 장미꽃을 볼 수 있어 전국에서도 손꼽는 장미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 이벤트나 파티 등의 행사를 위해서는 언제든지 예약을 받는다. 케이크의 종류에 따라 가격도 조금씩 다르므로, 주문 전에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시그니처 메뉴 '사소한 라떼'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수제 인절미 크림에 꿀밤이 들어갔다는데, 가을이라는 서울립카페 계절을 농축해서 한 잔에 담으면 딱 이 맛이 날 것 같았다. 지금까지도 자꾸 생각나는 맛.  

설리라떼, 로즈몽라떼 등 생긴 것만큼 이름도 예쁜 메뉴가 다양! 사진에서도 향기가 솔솔 나는 것 같네요. 화이트 치즈케익부터 티라미수까지 디저트도 섭섭지 않게 갖췄답니다.

디저트보다는 커피에 중심을 둔 곳이지만 스콘과 까눌레 같은 간단한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감각적인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겨보세요!

대전립카페 고객님들에게 빠른 방문 약속드리기 위해 항시 한국인 대전립카페 매니저들이 대기중입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전화나 문자 텔레그램 카톡으로 예약 문의 후 불러주시면 언제든지 부산립카페 빠르게 도착해 키스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으면 바로 옆에서 청보리가 넘실거린다(현재는 옥수수를 립카페 심고 있다고 한다). 잠시나마 새참을 먹는 농부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립카페 수 있었다.

갈 때는 힘들었는데 막상 도착하면 그 모든 수고로움이 잊혀졌다. 등산의 기분. 이곳에 올랐더니 모던한 카페의 모습은 물론 그 너머 아래에 보이는 동네풍경이 펼쳐진다.

다시 일본으로 돌아왔다. 여기는 인형, 달력, 심지어 밖에 있는 주차 콘까지 거의 다 일본에서 가져온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진짜 일본 어딘가에 있는 카페 같다. 동경제과학교 출신 부부가 하는 디저트 카페로 타르트, 케이크, 밀푀유 같은 메뉴가 유명하다고 한다.

묵직한 초콜릿 맛이 만족스러운 초코머드, 상큼한 초코블루치즈, 촉촉한 그린티브라운 등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로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 행복한 곳입니다!

Report this page